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OMPANY
  2. CEO인사말
EnvirchemCEO GREETINGS

CEO인사말

커스터마이징 셀프 안전 솔루션 전문기업

스스로 지킨다는 것은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는 소중한 자원이 됩니다.
스스로 지킬 수 있도록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냉장고 없이 상온에서 7년간 보존 후 비상시 사용하는 생명의 물!
7년 보존 수가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지진 발생 빈도가 잦은 일본에서는 정부의 권고로 각 가정에 재난 발생 시 72시간을 기준으로 구조대가 오기까지
골든타임을 버텨낼 수 있는 비상식량과 생필품 등을 구비한 ‘생존배낭’을 상시 출입문 부근에 가족 수에 따라 준비해놓고 있습니다.

'생존배낭'에 7년 보존 수는 당연히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물자이며 물은 7년간 움직이지 않고,
7년간 묵묵히 때를 기다리며 물이 필요할 때 사람들에게 생명을 지켜줌으로써 마음을 움직입니다.

재난관리 방재공학 연구차 일본 탐방길에서 본 의미심장한 글을 잊을 수가 없네요.
"자기 자신을 구하지 않으면, 옆 사람을 구할 수 없다." (One cannot save the neighbors unless one is saved.)
"자기 자신이 구조되는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Don't be the one who needs to be rescued!)


역지사지로 우리도 "스스로가 자신을 지키지 못하면 다른 사람도 지킬 수 없다."는 단순명쾌한 사실은 인지하면서
평소에 7년 보존 수처럼 묵묵히 준비하여 만약의 이벤트에 대비하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저희 인바이어켐은 쾌적한 연구·실험실 환경을 위해 커스터마이징 셀프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여러분께서 스스로 자신을 지킬 수 있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식회사 인바이어켐대표이사 이영진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